본문 바로가기
맛있는 이야기

대구 안지랑 땅스부대찌개 가성비 부대찌개 메뉴 추천 가격

by DFLOWER 2024. 4. 4.
728x90
반응형

반갑습니다

디플라워입니다

 

여러분들은 부대찌개 좋아하시나요?

저는 진짜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먹곤 하는데요

안지랑에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 집이 생겨서

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

 

 

앞산이 내려다보이는 안지랑네거리

이 날 방문했을 때 날씨가 정말로 좋았군요 ㅎㅎ

 

 

땅스부대찌개입니다

가게가 크진 않습니다

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

 

땅스부대찌개 메뉴

 

 

여러 사리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

메뉴도 꽤 많네요

하지만 여러분들께 진심 소개해드리고 싶은 메뉴는 이것입니다

 

 

땅스부대찌개는 믿기 힘드시겠지만

3인분이 무려 9900원입니다!!!

 

여러분이 가격이 믿기시나요? ㅋㅋㅋㅋ

눈이 휘둥그레진 상태로 주문을 했습니다

 

보통맛과 매운맛 중 1가지 선택할 수 있으며

라면사리도 같이 준답니다

 

 

부대찌개 이 외에도 떡볶이도 있어요~!

저는 떡볶이 정말 좋아하는데 ㅠㅠ

나중에는 이거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

 

 

십센치 부대찌개라는 것도 있군요

일반 가게에서 먹는 것 보다도 훨씬 싸고

가성비 최고인 것 같습니다

 

 

저는 오리지널 부대찌개 99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

 

땅스부대찌개 구성품

 

 

땅스부대찌개 3인분의 구성품입니다

육수, 사리면, 파 재래기, 햄, 두부, 양념 등이 있으며

물만두는 원래 안 주시는 건데 서비스로 특별히 받았습니다 ㅋㅋㅋ

 

 

3인분을 그대로 냄비에다 투하했습니다

크.. 보기만 해도 맛있는 비주얼이죠 +_+

 

 

 

라면사리는 최대한 바로 당일날에 다 해치우는 것이 좋고

(다음날 부는 걸 방지하기 위해)

혼자서 먹는다 해도 2-3일은 먹을 수 있는 거뜬한 양이고

가족이 먹어도 너무 좋은 가성비 최고 땅스 부대찌개이기 때문에

한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?

 

부대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컴온컴온~!

 

 

이렇게 맛있게 한 끼를 먹었습니다 :)

 

종종 사 먹어야겠습니다

3인분 9900원이라니..

요새같이 물가가 많이 오른 시대에 정말 오아시스 같은 가격이랍니다 ㅎㅎ

 

 

이상 부대찌개 가성비 추천 테이크아웃 전문점

땅스부대찌개 소개해드렸습니다

 

주문하면 바로 준비해 주시고

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:)

 

저는 다음에 또 사러 와야겠어요 ㅋㅋㅋ

 

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

빠잉!

 

 

땅스부대찌개 대구 대명점

영업시간 10:00 ~ 22:00

728x90
반응형

댓글